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프리미엄 퀄리티 [하나북][세트]삼체 1~3 세트 - 전3권 첫 구매 할인

페이지 정보

조회
13회
작성일 24-04-16 10:39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책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추천해드릴 책은 바로 "[하나북][세트]삼체 1~3 세트 - 전3권"입니다.

이 책은 중국의 작가인 류커의 대표작으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입니다. 이 책은 과학, 철학, 역사, 인간의 본성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면서도,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SF 장르를 대표하는 작품입니다.

이 책은 세 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 "삼체", "어둠의 숲", "죽음의 미로"라는 제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책은 인간의 욕망과 본성, 인간의 삶의 의미와 가치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담고 있으며, 독자들로 하여금 깊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책입니다.

또한, 이 책은 중국의 역사와 문화, 과학 기술 등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서, 중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관심이 있는 독자들에게도 매우 유익한 책입니다.

이 책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영화나 드라마 등으로도 제작되었습니다. 그만큼 이 책은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독자들로 하여금 책을 끝까지 읽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과학적인 지식과 철학적인 사고를 함께 배울 수 있으며, 독자들로 하여금 인간의 삶과 존재에 대해 깊이 있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좋은 책입니다. 이번에 "[하나북][세트]삼체 1~3 세트 - 전3권"을 추천해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삼체 1~3 세트는 중국의 대표적인 SF 작가인 류커의 대표작으로, 세계적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책은 과학적인 요소와 철학적인 내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독자들에게 깊은 생각을 하게 만들어 줍니다. 특히 이 책은 인류의 운명과 우주의 세계관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시합니다.

이 삼체 1~3 세트는 전 세계적으로도 인기 있는 작품으로, 이 책을 읽으면서 독자들은 류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역동적인 스토리텔링에 매료될 것입니다. 또한 이 책은 과학적인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하고 있어, 과학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독자들도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삼체 1~3 세트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페이지 수는 약 2000페이지로, 1권당 약 600페이지입니다. 책의 크기는 14.8 x 21cm이며, 무게는 약 2.5kg입니다. 종이는 좋은 품질의 아이보리 종이를 사용하여 인쇄되었으며, 표지는 하드커버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이 책은 한글판으로 출간되었으며, 번역도 매우 정확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이 책은 SF 팬이라면 꼭 읽어봐야 할 작품 중 하나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책 세트를 아직 구매하지 않아서 사용후기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평점과 상품평수가 0으로 표시되어 있으므로, 이 책 세트에 대한 사용후기가 아직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이 책 세트를 구매하고 사용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면, 평점과 상품평수가 증가할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책은 어떤 장르인가요?
A: 이 책은 공상과학 소설입니다.

Q: 이 책의 작가는 누구인가요?
A: 이 책의 작가는 역사 소설 작가인 류츠옹입니다.

Q: 이 책은 몇 페이지로 이루어져 있나요?
A: 이 책은 총 1,104 페이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Q: 이 책은 어떤 내용인가요?
A: 이 책은 우주와 인류의 운명을 그린 공상과학 소설입니다.

Q: 이 책의 출판사는 무엇인가요?
A: 이 책의 출판사는 민음사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상세 설명 확인: 상품명과 상세 설명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책은 삼체 1~3 세트이며, 전3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가격 비교: 다른 판매처에서 이 책을 구매할 때와 가격을 비교해야 합니다. 이 책의 가격이 다른 판매처보다 높은 경우, 추가적인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배송 정보 확인: 배송 정보를 확인하여 상품이 언제 도착할지 예상해야 합니다. 또한, 배송료가 추가되는지 여부도 확인해야 합니다.

4. 판매자 신뢰도 확인: 판매자의 평점과 리뷰를 확인하여 신뢰성을 판단해야 합니다. 또한, 판매자의 교환 및 환불 정책도 확인해야 합니다.

5. 결제 방법 확인: 결제 방법이 안전하고 편리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결제 시 보안을 위해 개인 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되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하나북][세트]삼체 1~3 세트 - 전3권 60,300

모순:양귀자 장편소설 11,700

뜻밖의 계절 : 임하운 장편소설 11,520

데일 카네기 자기관리론, 현대지성 10,350

시간을 파는 상점:김선영 장편소설 12,150

좋아하기 때문에, 나태주, 김영사 16,020

불편한 편의점 1~2권 세트 전2권 25,200

오늘도 잘 살았네, 고은지, 김영사 15,120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14,220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무삭제 완역본, 현대지성, 데일 카네기 10,35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