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가전 / 디지털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한 사용과 현대적인 영앤스마트 리틀데블스 니트릴장갑 100매 럭셔리한 느낌 만족도 UP

페이지 정보

조회
15회
작성일 24-04-18 14:36

본문

상품 설명


영앤스마트 리틀데블스 니트릴장갑 100매는 매우 편리하고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높은 품질의 니트릴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내구성이 뛰어나고 미세한 먼지나 오염물질을 막아줍니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100매씩 묶여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일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위생적입니다. 주방에서 요리를 할 때나 청소를 할 때, 또는 화학물질을 다룰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해 손에 잘 맞아서 작업 효율을 높여줍니다.

영앤스마트 리틀데블스 니트릴장갑 100매는 가격도 저렴해서 경제적입니다. 따라서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장갑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만족도 높은 제품이니 꼭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일회용으로 사용되는 니트릴 장갑으로, 미세한 화학물질이나 바이러스 등에 대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특히, 의료 분야나 식품 산업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제품은 두께가 적당하며, 손에 착 감기고 민감한 작업을 할 때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손바닥과 손가락 부분에 질감이 있어 미끄러짐 방지 기능이 있어 안전성이 높습니다.

스펙: 이 제품은 100매의 니트릴 장갑으로, 크기는 S, M, L로 제공됩니다. 제품의 두께는 0.05mm이며, 색상은 블랙입니다. 또한, 제품은 라텍스가 없어 알러지가 있는 사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영앤스마트 리틀데블스 니트릴장갑 100매를 사용해보았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손에 착 달라붙어서 작업시 민감도가 높아져서 작업이 편리했고, 내구성도 좋아서 한번 사용해도 오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100매가 한 팩에 들어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고, 추천합니다. 평점 5점 만점에 5점을 주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의 재질은 무엇인가요?
A: 이 제품은 니트릴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제품은 몇 개의 장갑이 포함되어 있나요?
A: 이 제품은 100개의 장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이 제품은 식품가공, 청소, 정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크기로 제공되나요?
A: 이 제품은 S, M, L 크기로 제공됩니다.

Q: 이 제품은 재사용이 가능한가요?
A: 이 제품은 일회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올바른 사이즈를 선택하여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재질: 니트릴 재질로 제작되어 있으므로 내구성과 내화성이 뛰어나며, 미생물과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3. 사용 용도: 이 제품은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것이 아니므로, 사용 용도를 확인하고 적절한 용도로 사용해야 합니다.
4. 수량: 100매의 수량이 포장되어 있으므로, 필요한 수량을 구매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5. 보관 방법: 제품을 보관할 때는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여 오염을 방지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영앤스마트 리틀데블스 니트릴장갑 100매, 블랙, 중(M), 1개 8,900

코멧 니트릴장갑 블랙 29,690

코멧 니트릴장갑 화이트 6,740

아이보리글러브 니트릴 장갑, 블루, 소(S), 2개 17,900

코멧 니트릴장갑 블랙 13,990

애니가드 니트릴 장갑 소형 VN400, 단일색상, 소(S), 1개 5,400

탐사 니트릴 장갑 11,690

생활을그리다 다용도 니트릴장갑 100매, 화이트, 대(L), 3개 23,700

어니우니 니트릴장갑 식품용 8,900

보움보움 니트릴 다용도 위생 장갑 100p, 블랙, 중(M), 1개 6,5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