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럭셔리한 느낌과 스타일 설화수 퍼펙팅 쿠션 (본품+리필), 21N1호, 1개 특별한 혜택

페이지 정보

조회
23회
작성일 24-03-28 18:51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화수 퍼펙팅 쿠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설화수는 한국의 전통적인 약초를 사용하여 만든 화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그 중에서도 퍼펙팅 쿠션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은 21N1호로 밝은 베이지색상으로,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맞춰줍니다. 또한 높은 커버력과 보습력을 가지고 있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면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본품과 리필이 함께 제공되어, 경제적이면서도 환경에도 친숙한 제품입니다. 또한 쿠션 형태로 제공되어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메이크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면서도 완벽한 커버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니,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21N1호는 밝은 피부톤에 잘 어울리며,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어 매끄러운 피부표현을 도와줍니다. 제품의 사용감도 매우 좋으며, 피부에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자연스러운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색상: 21N1호
- 용량: 본품 15g + 리필 15g
- 보습성분: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 자외선차단지수: SPF50+/PA+++
- 유통기한: 개봉 후 12개월
- 제조사: (주)아모레퍼시픽
- 제조국: 한국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설화수 퍼펙팅 쿠션에 대한 사용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본품과 리필이 함께 제공되어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21N1호라는 밝은 색상으로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처음 사용해본 것은 지난 주입니다. 처음에는 쿠션을 뽑아내는 데에 조금 애를 먹었지만, 그 이후로는 사용이 매우 편리했습니다. 쿠션 자체의 무게감이 가볍고, 손에 잡힘이 좋아서 바르기 쉬웠습니다. 또한, 쿠션 자체가 촉촉해서 피부에 부드럽게 덜어지며, 묻어남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사용한 21N1호는 제 피부톤과 잘 맞아서 자연스럽게 발색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가지고 있는 여러 제품들 중에서도 가장 오래 지속되는 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오전에 바르고 나서 오후까지도 지속되어서, 피부가 지칠 때까지 쿠션을 다시 바를 필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의 단점도 있습니다. 가격이 다른 쿠션 제품들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이 그것입니다. 또한, 쿠션 자체의 얇은 뚜렷한 커버력이 부족해서,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을 때는 다른 제품을 함께 사용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가격이 높지만, 지속력과 발색력이 좋아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쿠션 자체의 무게감과 촉촉한 사용감이 좋아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커버력이 부족해서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을 때는 다른 제품을 함께 사용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 설화수 퍼펙팅 쿠션 (본품+리필)의 가격은 약 7만원 정도입니다.

2. 이 제품의 커버력이 어떤가요?
-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줍니다.

3. 이 제품의 사용감은 어떤가요?
-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줍니다.

4. 이 제품의 지속력은 어떤가요?
-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오랫동안 지속되는 지속력으로 메이크업을 재도포할 필요가 없습니다.

5. 이 제품의 색상은 몇 가지가 있나요?
- 설화수 퍼펙팅 쿠션은 다양한 색상을 제공하며, 21N1호는 밝은 베이지색상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모델명: 설화수 퍼펙팅 쿠션 (본품+리필), 21N1호, 1개
2. 제조사 및 판매자 정보: 설화수
3. 제품 구성: 본품 + 리필 1개
4. 제품 용량: 본품 15g + 리필 15g
5. 제품 특징 및 효과: 피부 보호 및 수분 공급, 자연스러운 커버력, 긴 시간 지속되는 지속력
6. 사용 방법: 적당량을 손등에 덜어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
7. 사용 시 주의사항: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피부에 이상이 생길 경우 사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8. 유효기간: 제품 본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9. 보관 방법: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합니다.


관련상품


설화수 퍼펙팅 쿠션 (본품+리필) 52,000

설화수 NEW 퍼펙팅 쿠션 본품+리필 세트 신형 21N1호 베이지 55,900

설화수 퍼펙팅쿠션 본품15g + 리필15g 68,000

설화수 퍼펙팅 쿠션 (본품+리필) 51,900

설화수 퍼펙팅 쿠션 에어리 본품 15g 48,640

설화수 NEW 퍼펙팅 쿠션 에어리 15g 50,150

설화수 퍼펙팅 쿠션 에어리 본품 15g + 리필 15g 세트 73,380

설화수 퍼펙팅 쿠션 15g x 2 (본품+리필) SPF50+/PA+++ 21호 55,800

정품 설화수 퍼펙팅 쿠션 본품15g+리필15g SPF50+ + 이너클티슈 66,500

설화수 NEW 퍼펙팅 쿠션 에어리 본품 15g + 리필 15g 세트 73,38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