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화려한 맥퀸뉴욕 페이크업 3색 쉐딩 9g + 쉐딩브러쉬, 뉴트럴베이지+소프트..., 1세트 알뜰한 가격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17회
작성일 24-04-16 22:29

본문

상품 설명


.

맥퀸뉴욕 페이크업 3색 쉐딩 9g + 쉐딩브러쉬, 뉴트럴베이지+소프트... 1세트는 정말 멋진 제품입니다. 이 쉐딩 팔레트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얼굴의 윤곽을 더욱 선명하게 만들어줍니다. 브러쉬도 함께 제공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트럴베이지와 소프트한 느낌의 쉐이드로 구성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제품의 지속력이 좋아 오랜 시간동안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아 편리합니다.

맥퀸뉴욕 페이크업 3색 쉐딩 9g + 쉐딩브러쉬, 뉴트럴베이지+소프트... 1세트는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품입니다.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해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맥퀸뉴욕의 페이크업 3색 쉐딩과 쉐딩 브러쉬가 함께 들어있는 1세트입니다. 뉴트럴 베이지와 소프트 브라운, 브라운 그레이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피부톤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쉐딩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높은 발색력으로 얼굴을 자연스럽게 조절해줍니다. 브러쉬는 촘촘하게 밀착되어 섬세한 조절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모피같은 터치감으로 피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제조사: 맥퀸뉴욕
- 제품명: 페이크업 3색 쉐딩 9g + 쉐딩브러쉬, 뉴트럴베이지+소프트 브라운+브라운 그레이, 1세트
- 색상: 뉴트럴베이지, 소프트 브라운, 브라운 그레이
- 용량: 9g
- 제품 구성: 페이크업 3색 쉐딩 9g, 쉐딩 브러쉬
- 사용 방법: 브러쉬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부드럽게 블렌딩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맥퀸뉴욕 페이크업 3색 쉐딩 9g + 쉐딩브러쉬, 뉴트럴베이지+소프트... 1세트를 사용해보았다.

먼저, 제품의 포장이 깔끔하고 이쁘다는 것에 눈이 먼저 띄었다. 포장을 열어보니 쉐딩 브러쉬와 함께 제품이 담겨있었다. 브러쉬는 부드럽고 사용하기 편했다.

제품의 색상은 뉴트럴베이지와 소프트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3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다. 나는 뉴트럴베이지와 소프트 브라운을 혼합하여 사용해보았다. 쉐딩을 하기 전에는 얼굴이 평평하고 둥글게 보였지만, 쉐딩 후에는 얼굴이 더욱 선명해지고 입체감이 생겼다. 쉐딩을 할 때 브러쉬가 부드러워서 피부에 자극이 없었고,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사용하기 편했다.

제품의 지속력도 괜찮았다. 오전에 사용한 후에도 오후까지 지속되었다. 또한, 제품이 무겁거나 끈적이는 느낌이 없어서 사용하기 편했다.

다만, 제품의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것이 단점이다. 하지만, 제품의 품질과 지속력을 고려하면 가격대가 그렇게 높지 않다고 생각한다.

총평으로는 맥퀸뉴욕 페이크업 3색 쉐딩 9g + 쉐딩브러쉬, 뉴트럴베이지+소프트... 1세트는 쉐딩을 할 때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사용하기 편하고, 지속력도 괜찮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것이 단점이다. 하지만, 제품의 품질과 지속력을 고려하면 가격대가 그렇게 높지 않다고 생각한다. 추천한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맥퀸뉴욕 페이크업 3색 쉐딩은 어떤 제품인가요?
A: 맥퀸뉴욕 페이크업 3색 쉐딩은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는 쉐딩 제품입니다.

Q2: 이 제품의 색상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이 제품은 뉴트럴베이지+소프트 브라운, 브라운+코랄+라이트베이지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Q3: 이 제품은 어떤 브러쉬와 함께 판매되나요?
A: 이 제품은 쉐딩브러쉬와 함께 판매됩니다.

Q4: 이 제품은 어떤 효과가 있나요?
A: 이 제품은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어 얼굴을 더욱 선명하게 보이게 해줍니다.

Q5: 이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을 사용할 때는 브러쉬를 이용하여 얼굴의 윤곽을 따라 바르면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용량 확인: 맥퀸뉴욕 페이크업 3색 쉐딩 9g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2. 구성품 확인: 쉐딩브러쉬가 함께 제공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색상 확인: 뉴트럴베이지+소프트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확인: 제품의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확인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사용 방법 확인: 제품의 사용 방법을 확인하여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맥퀸뉴욕 페이크업 3색 쉐딩 9g + 쉐딩브러쉬 10,900

삐아 라스트 블러쉬 팩트 셰이딩 2.5g, 10 캐슈넛블로썸, 1개 4,940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9.5g 12,800

아임미미 아임 멀티 스틱 쉐딩 6.7g, 002 쿨브론저, 1개 8,990

투쿨포스쿨 아트 클래스 바이 로댕 팩트 쉐딩 9.5g 12,760

아임미미 멀티스틱 듀얼 3.3g, 1개, 002 쿨 컨투어링 12,000

어퓨 풀샷 히든 쉐딩 9g 7,400

아임미미 멀티스틱 3초 풀메 쿨톤 쉐딩 7g + 블러셔 7g + 하이라이터 7g 세트, 브론저(쉐딩)+로즈(블러셔)+샴페인골드(하이라이터), 1세트 24,500

맥퀸뉴욕 페이크 업 3색 쉐딩 9g 10,710

머지 포셀린 치크 블러셔 4.2g, 블룸 핑크, 1개 8,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