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스마트하고 현대적인 노스페이스 남여공용 롱패딩 겨울 롱기장 점퍼 남성 여성 하이브리드 다운 코트 한번 써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78회
작성일 24-04-18 05:29

본문

상품 설명


요즘 추운 겨울, 따뜻한 옷차림이 필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노스페이스의 남여공용 롱패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롱패딩은 겨울철 필수템인 다운 코트와 하이브리드로 제작되어 겨울철 추위를 완벽하게 막아줍니다. 또한 롱기장으로 제작되어 허리까지 오는 바람막이 패딩보다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남녀공용으로 제작되어 커플룩으로도 착용하기 좋습니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스페이스의 제품이기 때문에 퀄리티는 물론이고 디자인도 매우 멋지답니다. 겨울철 완벽한 착용감과 스타일을 노스페이스 남여공용 롱패딩으로 완성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노스페이스 남여공용 롱패딩 겨울 롱기장 점퍼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다운과 합성재료를 혼합하여 만들어져 겨울철 추위를 막아줍니다. 롱기장으로 제작되어 허리와 엉덩이를 완전히 덮어주어 보온성을 높여주며, 점퍼 형태로 제작되어 입고 벗기가 편리합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다운으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높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적합하며, 겨울철 아우터로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상품은 아직 상품평이 없으며, 평점도 없습니다. 상품명을 보면 노스페이스의 롱패딩 겨울 롱기장 점퍼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하이브리드 다운 코트로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입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모던하여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릴 것으로 보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롱패딩은 어떤 온도에서 입기 적합한가요?
- 이 롱패딩은 -10도에서 0도 정도의 날씨에서 입기 적합합니다.

2. 이 롱패딩은 물세탁이 가능한가요?
- 네, 이 롱패딩은 물세탁이 가능합니다. 단, 드라이클리닝은 피해주세요.

3. 이 롱패딩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 이 롱패딩은 하이브리드 다운으로 채워져 있으며, 겉감은 나일론 소재입니다.

4. 이 롱패딩은 어떤 색상이 있나요?
- 이 롱패딩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색상이 있습니다.

5. 이 롱패딩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 이 롱패딩은 S, M, L 사이즈가 있으며,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적합한 유니섹스 사이즈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상품의 사이즈를 확인하여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2. 소재: 상품의 소재를 확인하여 내구성과 보온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3. 디자인: 상품의 디자인을 확인하여 본인의 스타일과 맞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4. 가격: 상품의 가격을 확인하여 예산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5. 유지보수: 상품의 유지보수 방법을 확인하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노스페이스 남여공용 롱패딩 겨울 롱기장 점퍼 남성 여성 하이브리드 다운 코트 399,000

남녀공용 양털 덤블 패딩 오버핏 점퍼 겨울 59,800

2023 노스페이스 패딩 남녀공용 엑트 프리 하이브리드 다운 롱패딩 319,000

젤리스푼 아동용 베이직 후디 롱 마이크로젤 패딩 83,300

매장정품 노스페이스 남자 여자 롱패딩 다운코트 겨울 후드 롱 패딩 남녀공용 319,000

엘블로썸 여성 스판좋은 히든밴드 슬림 롱 부츠컷 청바지 (3단기장 키별) 16,500

노스페이스 TNF 남녀공용 롱다운패딩 겨울 자켓 보온 점퍼 롱 다운 코트 265,000

카멜롯 지프 스피릿 캐주얼 하이넥 남성 자켓 721158 65,000

국내매장판 노스페이스 패딩 남여공용 겨울패딩점퍼 여성 남자 구스 다운 롱패딩 429,000

뉴이글 남성용 경량 패딩 점퍼 AV-2534 49,1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