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삐삐네옷가게 여아용 그린 엣지 상하의 세트 효율적인 사용법 간단하게 즐기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4-17 02:11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삐삐네옷가게에서 소개하는 여아용 그린 엣지 상하의 세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이 세트는 상하의가 모두 그린 엣지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시원하고 화사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여름철에 입기 좋은 제품으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재가 매우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아서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땀을 잘 흡수하여 불쾌한 느낌을 줄여줍니다.

이 제품은 여러가지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름철 아이들의 옷차림에 고민이라면, 삐삐네옷가게의 여아용 그린 엣지 상하의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삐삐네옷가게 여아용 그린 엣지 상하의 세트"는 화사하고 상큼한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여아용 상하의 세트입니다. 상의는 넥라인과 소매 부분이 둥근 디자인으로 귀여운 느낌을 주며, 하의는 스커트와 쇼츠 형태로 제공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소재는 부드러운 면 소재로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허리 부분은 밴딩 처리되어 착용감이 좋습니다. 또한, 세트 구성으로 인해 코디하기 쉽고, 다양한 브랜드와 매치하여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여름철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며,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삐삐네옷가게 여아용 그린 엣지 상하의 세트를 구매하고 사용해봤는데,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귀여우면서도 세련되어서 딸아이가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았고, 소재도 부드럽고 편안해서 입는 내내 편안했습니다. 다만, 사이즈가 조금 작게 나와서 더 큰 사이즈를 구매해야 했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상품이었습니다. 평점 4.5점도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제품은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1: 이 제품은 면과 폴리에스터로 만들어졌습니다.

Q2: 이 제품은 어떤 사이즈가 있나요?
A2: 이 제품은 2세부터 7세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습니다.

Q3: 이 제품은 어떤 색상이 있나요?
A3: 이 제품은 그린 엣지 색상으로만 제공됩니다.

Q4: 이 제품은 세탁이 가능한가요?
A4: 네, 이 제품은 세탁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Q5: 이 제품은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A5: 네, 이 제품은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사이즈를 확인해야 합니다.
2. 상품의 소재와 세탁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3. 상품의 가격과 배송비, 교환/반품 정책을 확인해야 합니다.
4. 상품의 이미지와 설명을 자세히 살펴보고, 실제 상품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만약 상품에 대한 추가 문의가 필요하다면, 판매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삐삐네옷가게 여아용 그린 엣지 상하의 세트 28,900

헬로가든 레그와이드 청바지[C] 18,800

키즈목마 키즈 여름 남아 반팔 반바지세트 주니어 상하복 티셔츠 팬츠 SUUK 0116 25,900

라라키즈 여아 여름 2024년 new summer 신상 곰돌이 티셔츠 냉장고 바지 세트 화이트 티셔츠 쿨원단 긴바지 한벌 세트 초등생 초중생 중학생 캐쥬얼 트레이닝 단체복 29,800

봄 신학기 초등학생 주니어 기능성 상하세트 트레이닝세트 의류 옷 아동 남아 남학생 중학생 빅사이즈 32,800

마이쮸 주니어)샤랏포치마세트 25,200

달콩베베 주니어의류 여아 포켓카라크롭티+큐롯반바지 여름옷 초등학생옷 상하복세트 [M185] 25,000

크리스탈하우스 남아 여아 주니어 일자 청바지 [P135] 19,900

키즈목마 남아용 후드티 바지 세트 트레이닝복 주니어 운동복 츄리닝 29,800

트렌드윙 여아 초중학생 나팔청바지 25,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