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 [매장정품] 이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메쉬 점퍼 후드 집업 자켓 바람막이 남아여아 초등 가성비 최고

페이지 정보

조회
9회
작성일 24-04-16 22:58

본문

상품 설명


이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메쉬 점퍼 후드 집업 자켓 바람막이가 너무 멋져요! 아이들이 입기 딱 좋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남아여아 모두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도 뛰어나서, 가을과 봄철에 입기 딱 좋아요. 이 상품은 매장에서 직접 구매한 정품으로, 퀄리티와 디자인 모두 완벽합니다. 아이들의 패션 감각을 높여줄 수 있는 이 제품을 꼭 추천해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이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메쉬 점퍼 후드 집업 자켓으로, 바람막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아여아 초등학생들이 입기에 적합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통기성이 뛰어나며, 땀을 흡수하여 건조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후드와 집업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포켓도 있어 소지품 보관에 용이합니다. 이 제품은 매장에서 구매한 정품으로, 높은 품질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메쉬 점퍼 후드 집업 자켓을 구매했습니다. 상품평수는 1개이며 평점은 3점입니다.

저는 이 제품을 아이들에게 구매하였습니다. 디자인이 매우 귀여워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퀄리티는 그닥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특히나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에는 바람이 잘 통해 따뜻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따로 이 제품 위에 다른 옷을 입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디자인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들이 입으면 귀여워 보이고, 색상도 매우 예쁩니다. 따뜻한 날씨에 입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은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 이 제품은 메쉬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제품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은 남아여아 초등용으로 제공되며, 다양한 사이즈가 있습니다. 상세한 사이즈 정보는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색상으로 제공되나요?
A: 이 제품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제품 페이지에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Q: 이 제품은 세탁이 가능한가요?
A: 이 제품은 세탁이 가능합니다. 세탁 전 세탁 라벨을 확인하고 지시사항에 따라 세탁하시면 됩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계절에 입기 좋은가요?
A: 이 제품은 가벼운 바람막이로, 봄과 가을에 입기 좋습니다. 겨울에는 이 제품을 이너웨어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에 매장정품이라고 명시되어 있으므로 정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상품의 사이즈를 확인하여 자신이나 아이에게 맞는 사이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상품의 소재와 제조국을 확인하여 자신이나 아이의 피부에 무해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4. 상품의 디자인과 색상을 확인하여 자신이나 아이가 원하는 스타일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5. 상품의 가격을 확인하여 자신이나 아이의 예산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매장정품] 이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메쉬 점퍼 후드 집업 자켓 바람막이 남아여아 초등 109,000

바브키즈 스트링점퍼 15,900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바람막이 점퍼 남아 여아 간절기 자켓 봄 가을 집업 아우터 트레이닝 풀집업 69,400

올리반 아동용 썸머 쿨 져지 후드집업 37,900

(국내매장판 A/S 가능)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월리스 바람막이 자켓 99,000

[바브키즈] 체크바람막이 18,900

[국내매장판] 내셔널지오그래픽 N212KJP910 키즈 월리스 바람막이 점퍼 CARBON BLACK 65,400

바브키즈 레인보우세트 20,900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아동 월리스 후디 바람막이 점퍼 [매장정품] 119,000

바브키즈 청자켓 1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