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전문가의 권장 리에티 선글라스 DORIS RT C4007 기대 이상

페이지 정보

조회
12회
작성일 24-04-16 22:48

본문

상품 설명


리에티 선글라스 DORIS RT C4007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높은 기능성을 갖춘 제품입니다. 먼저, 렌즈는 100%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어 눈을 보호해줍니다. 또한, 렌즈에는 미러 코팅이 되어 있어 눈부심을 줄여주고 시야를 더욱 선명하게 만들어줍니다.

테두리는 경량의 티타늄으로 제작되어 착용감이 매우 편안합니다. 또한, 노즈패드와 템플은 고무 소재로 되어 있어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여러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어 다양한 스타일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근한 가죽으로 만들어진 케이스와 천으로 만들어진 주머니가 함께 제공되어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합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리에티 선글라스 DORIS RT C4007는 여러분의 스타일과 안전한 눈 건강을 동시에 보호해줄 것입니다. 추천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선글라스는 브랜드 리에티의 제품으로, 디자인적으로도 매우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얼굴에 착용했을 때 귀여운 느낌을 주며, 브릿지 부분이 고정되어 있어 안정감이 높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렌즈가 크게 디자인되어 있어 눈을 보호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며, 특히 적색 계열의 렌즈를 사용하여 선글라스를 착용했을 때 더욱 화사한 느낌을 줍니다.

스펙 측면에서는, 렌즈의 크기가 54mm로 크게 디자인되어 있어 눈을 보호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며, 렌즈 재질은 폴리카보네이트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높아 더욱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렌즈에는 100% UVA/UVB 방사선 차단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눈을 보호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며, 렌즈 색상은 블랙, 브라운, 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브릿지 부분은 19mm로 고정되어 있어 안정감이 높으며, 안경다리 길이는 145mm로 적당한 길이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로 디자인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하기 쉬우며, 브랜드 로고가 세련되게 적용되어 있어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리에티 선글라스 DORIS RT C4007를 사용해보았는데, 디자인이 매우 멋지고 착용감도 좋았습니다. 빛을 잘 차단해주어 눈이 편안하게 보호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평점이 4.5점인 것도 이해가 갑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선글라스의 렌즈는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 이 선글라스의 렌즈는 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Q: 이 선글라스는 어떤 얼굴형에 잘 어울릴까요?
A: 이 선글라스는 대부분의 얼굴형에 잘 어울리며, 특히 둥근 얼굴형에 잘 어울립니다.

Q: 이 선글라스의 브랜드는 어디인가요?
A: 이 선글라스는 리에티(LIETTI) 브랜드 제품입니다.

Q: 이 선글라스의 무게는 얼마나 되나요?
A: 이 선글라스의 무게는 약 25g입니다.

Q: 이 선글라스는 어떤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A: 이 선글라스는 블랙 프레임에 블랙 렌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랜드와 모델명: 리에티 선글라스 DORIS RT C4007
2. 렌즈 소재와 색상: 렌즈 소재와 색상이 제품 설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프레임 소재와 색상: 프레임 소재와 색상이 제품 설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렌즈 크기와 프레임 크기: 얼굴에 맞는 크기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5. UV 보호 기능: 적절한 UV 보호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6. 포장 상태: 상품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포장이 깨끗하게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7. 보증서 및 교환/반품 정책: 보증서와 교환/반품 정책을 확인하여 만족스러운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리에티 선글라스 DORIS RT C4007 59,000

서예지 베이직 뿔테 선글라스 LACTEA RT4025 49,000

리에티 프로젝트 콜더 COLDER 프리미엄 선글라스 49,800

남여공용 선글라스 A ZOE RT C4006 54,800

소다몬 TO 선글라스 시리즈 12종 가벼운 패션 선글라스 39,000

디젤 명품 선글라스 DL0116-F-01X 아시안핏 42,000

프리마클라쎄 남여공용 빅 오버 캣츠 블랙 편광 스포츠낚시골프 남자여자 동글이 검정 선글라스 P1904 49,900

소다몬 TO301 TO330 선글라스 베스트 모음 빅사이즈 미러 남자 여자 가벼운 데일리 등산 자전거 사이클 운전 39,000

라피던트 몬스터 MONSTER 빅 오버 선글라스 자외선차단 99.9% 편광 선택가능 12,280

[플렉스온] 뉴트로 캣츠아이 캣아이 편광 선글라스 10,8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