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편리한 콘피아르 남성 무지 바람막이 TC0801N 스포티한 디자인 신나는 일상

페이지 정보

조회
10회
작성일 24-04-16 17:20

본문

상품 설명


여러분, 오늘은 콘피아르 남성 무지 바람막이 TC0801N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바람막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무지한 디자인이라서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며, 겨울철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도 뛰어납니다.

특히, 이 바람막이는 내부에 보온재가 더해져 있어서 따뜻함을 더해주며, 물방울이 떨어져도 빠르게 건조되는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서 비오는 날씨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면에는 지퍼와 단추가 함께 있어서 보다 편리한 착용이 가능하며, 소매와 밑단은 고무 밴드로 마감되어 있어서 바람이 들어오지 않도록 보호해줍니다.

콘피아르 남성 무지 바람막이 TC0801N은 겨울철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바람막이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콘피아르 남성 무지 바람막이 TC0801N은 겨울철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이 바람막이는 무지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TC0801N은 내구성이 뛰어나며, 내부에는 보온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하여 추운 날씨에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특히 바람이 강한 날씨에서도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사이즈가 다양하게 제공되어 다양한 체형의 남성들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콘피아르 남성 무지 바람막이 TC0801N은 겨울철 아우터로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콘피아르 남성 무지 바람막이 TC0801N 상품을 구매하고 사용해봤는데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착용감도 좋았습니다. 특히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이 탁월해서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었습니다. 평점이 4.5점인 것도 이해가 가는 제품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콘피아르 제품을 구매할 일이 있으면 고민 없이 선택하고 싶네요.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바람막이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 이 바람막이의 소재는 TC(Triple Comfort)라는 새로운 혼합원단으로, 면, 폴리에스터, 스판덱스 섬유를 혼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2. 이 바람막이는 어떤 색상이 있나요?
- 이 바람막이는 블랙, 네이비, 그레이, 카키, 브라운 등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3. 이 바람막이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 이 바람막이는 S, M, L, XL, XXL 등 다양한 사이즈가 있습니다. 상세한 사이즈 차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4. 이 바람막이는 어떤 계절에 입기 적합한가요?
- 이 바람막이는 가벼운 두께감으로 봄, 가을, 겨울까지 다양한 계절에 입기 적합합니다.

5. 이 바람막이의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이 바람막이는 드라이클리닝이 권장되며, 기계 세탁 시 찬물에 중성세제를 사용하고 부드럽게 세탁해야 합니다. 또한 탈수 및 건조기 사용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해당 상품의 사이즈를 확인하여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2. 소재: 상품의 소재를 확인하여 피부에 불편함이 없는 소재인지, 세탁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3. 디자인: 상품의 디자인을 확인하여 본인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인지, 다양한 코디에 활용 가능한 디자인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4. 가격: 해당 상품의 가격을 확인하여 예산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배송: 상품의 배송 방법과 배송 기간을 확인하여 필요한 시간 내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콘피아르 남성 무지 바람막이 TC0801 29,800

볼빅 남성 스윙자켓/바람막이 자켓/골프자켓/봄자켓 83,900

2024 봄 쟌피엘 백화점용 남성 골프바람막이 골프점퍼 골프자켓 골프웨어 JP고급골프점퍼 58,900

남녀공용 초경량 바람막이자켓 (MDJK131PP) 19,800

남자 골프조끼 봄 여름 기능성 스판 바람막이 조끼 남성 골프웨어 상의 베스트 윈드브레이커 29,800

디즈니골프 디즈니골프 남성 캐릭터 골프 윈드 자켓 HL2MWJ090 28,780

쟌피엘 남자골프점퍼 바람막이 기능성 집업점퍼 골프웨어 JP고급카라넥점퍼 59,800

럭스골프 남성 풀집업 바람막이 점퍼 PP3S803 28,380

김영주 남성 봄 여름 베이직 경량 바람막이 자켓 / 남자 골프 점퍼 69,000

김영주골프 남성 듀얼 골프 바람막이 점퍼 K2SMJK5059 6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