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감각적인 품격과 편안함 여성용 칼로링 지압슬리퍼 따뜻한 감성 집안에 반영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36회
작성일 24-03-26 23:27

본문

상품 설명


여성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여성용 칼로링 지압슬리퍼"입니다.

이 제품은 발바닥에 지압을 가해 혈액순환을 돕고, 발가락을 자연스럽게 펴줌으로써 발에 생기는 피로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발바닥에 칼로링을 적용하여 발에 마찰을 줄여주어 발에 생기는 냄새와 발에 생기는 피부병 예방에도 효과적입니다.

이 제품은 여성분들의 발에 맞게 디자인되어 있어 착화감이 매우 좋으며, 발을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발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줍니다. 또한, 슬리퍼 형태로 제작되어 있어 실내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더위로 인해 발에 생기는 불쾌감을 줄이고, 발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여성용 칼로링 지압슬리퍼"를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여성용 칼로링 지압슬리퍼는 발에 편안함과 건강한 마사지 효과를 제공합니다. 슬리퍼의 밑창에는 지압점이 있어 발바닥을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로를 풀어줍니다. 또한, 발을 꼭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발목을 지지해주어 보행 시 안정감을 높여줍니다.

이 슬리퍼는 여름철 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슬리퍼의 소재는 통기성이 좋은 면으로 제작되어 있어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겨울철에는 발바닥을 보온해주어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상세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슬리퍼의 소재는 면, 폼, TPR로 제작되었으며, 사이즈는 230mm부터 250mm까지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또한, 슬리퍼의 높이는 약 3cm이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제공됩니다. 이 슬리퍼는 일상 생활에서 발에 편안함과 건강한 마사지 효과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여성용 칼로링 지압슬리퍼로, 상품평수가 8473개이며 평점은 4.5점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해보니 발에 꼭 맞아서 편안하고 지압효과도 좋아서 매일 신고 다니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쁘기 때문에 집에서도 신고 다니기 좋습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 이 제품은 인공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 이 제품은 어떤 사이즈가 있나요?
- 이 제품은 230mm부터 260mm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있습니다.

3. 이 제품은 어떤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 이 제품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핑크, 블루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발볼 타입에 적합한가요?
- 이 제품은 평발에서 보통 발볼까지 모두 적합합니다.

5. 이 제품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 이 제품은 지압 마사지 기능이 있어 발바닥 마사지 효과가 있으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맞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해당 제품은 여성용으로 제공되며, 적절한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2. 소재: 제품의 소재와 내구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3. 디자인: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을 확인해야 합니다.
4. 사용 용도: 제품의 사용 용도와 적합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5. 가격: 제품의 가격을 확인하고,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6. 배송 및 반품 정책: 제품의 배송 및 반품 정책을 확인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곰곰 소중한 우리쌀밥 28,990

여성용 칼로링 지압슬리퍼 30,000

벨킨 어린이용 사운드폼 미니 무선 헤드폰 디즈니 100주년 기념 한정판 59,000

지도표성경 보성녹차식탁김 14,900

루컴즈 일반형 냉장고 소형 157L 방문설치 269,000

재로우 자로-도필러스 EPS 다이제스티브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100억 베지캡 28,440

코멧 일회용 마스크 9,890

올바른 곡물효소 프로바이오틱스 블랙 35,900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귀리음료 12,990

아이리스 슬림 바퀴 포함 서랍장 S305 29,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